프로미스나인의 리더 이새롬을 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월 29일에 방송된 ‘MBC가요대제전’에서 프로미스나인은 슈퍼소닉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하얀 무대의상을 입은 여덟 명의 멤버들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춤으로 무대를 완성하였습니다. 성공적인 무대를 장식하는 마지막 화면에는 눈물을 가리기 위해 고개를 돌리는 멤버들이 보입니다. 멋진 무대를 마치고 눈물이 왈칵 흐르는 이유를 시청자는 알 수 없겠지만 어렴풋이 추측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이번 무대는 어쩌면 완전체로 프로미스나인을 볼 수 있는 마지막 무대였는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프로미스나인은 2024년 12월 31일 소속사 ‘플레디스’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였습니다. 이제 팬덤 플로버가 좋아하는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을 볼 수 있는 방법은 그들의 새로운 다음 활동을 기대하는 것입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의 다음 활동은
프로미스나인 여덟 명의 멤버들은 많은 고민과 상의 끝에 각자의 선택에 따라 활동을 달리하게 되었습니다. 그중 프로미스나인의 캡틴이라고 불리며 리더 역할을 해온 멤버 이새롬은 배우로 전향하여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의 완전체로서 계속되길 바랐던 이새롬은 멤버들과의 많은 대화과 상의를 통해 각자의 의견 차이를 확인하게 되었고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이새롬은 어릴 적 꿈꾸었던 배우의 꿈을 새로운 목표로 활동을 이어 나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대에서의 이새롬은 이제 배우로 연기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팬덤 플로버가 이새롬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이제 가수들의 무대가 아닌 드라마 혹은 영화를 통해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첫번째 인터뷰 바로가기: https://www.ize.co.kr/news/articleView.html?idxno=65891
프로미스나인 이새롬 두번째 인터뷰 바로가기: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5021010307232217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해영, 백지헌은 기획사 ‘어센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여 그룹 활동을 이어 나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어센드는 입장문에서 5명과의 계약체결 소식과 함께 ‘아티스트와 함께 만들어 나갈 무대와 음악이 팬 여러분께 깊은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팬들은 다섯 명의 멤버를 다음 앨범 활동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습니다. 여덟 명의 프로미스나인을 기대하던 팬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겠지만 앞으로 남은 다섯 명이 새로운 모습으로 멋지게 채워줄 무대 역시 기대가 됩니다. 팀명 ‘프로미스나인’의 사용에 있어서는 기존 소속사와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던 또 다른 멤버 이서연, 노지선은 아직 다음 활동에 대한 입장을 전하지는 않았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팀인 프로미스나인은 이제 새로운 음악과 연기 등의 모습으로 팬들의 곁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여태껏 그랬던 것처럼 또다른 새로운 모습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